롯데갤러리 광복점, 포코팡 '포코숲에 놀러와'展 개최
롯데갤러리 광복점, 포코팡 '포코숲에 놀러와'展 개최
  • 이예진 기자
  • 승인 2018.07.02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인포=이예진 기자] 부산 중구 롯데갤러리 광복점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치유의 숲인 포코숲에 살고 있는 포코타와 친구들의 에피소드를 통해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일상의 작은 행복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는 기획전시 포코팡 '포코숲에 놀러와'展을 6월 28일부터 7월 29일까지 연다.

'포코팡전 전경사진'.(사진=롯데갤러리)
'포코팡전 전경사진'.(사진=롯데갤러리)

이번 기획전시는 포코숲의 아름다운 사계(四季) 등 약 60여 점 이상의 일러스트레이션 작품과 주인공 캐릭터인 분홍 토끼 포코타의 비밀 클로버 언덕을 재해석 한 포토존이 구성된다.

특히 여름 시즌에 맞춰 열리는 '포코숲에 놀러와'展 광복점 전시에는 포코타의 여름 판타지를 주제로 새로운 작품들을 공개해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야외 특별 포토존을 추가로 마련했다. 

포코팡 '포코숲에 놀러와'展에서는 늘 신나는 일을 궁리하고 있는 ‘포코타’를 중심으로 큰 덩치의 꽃 애호가인 곰 ‘코코’와 늘 멍한 표정으로 수집을 즐기는 양 ‘오비스’ 그리고 포코숲에 살고 있는 저마다 뚜렷한 개성을 가진 포코숲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포코팡전 전경'.
'포코팡전 전경'.

포코팡 캐릭터들이 가진 다양한 개성 속에서 조화를 이루는 모습과 포코타가 전하는 행복의 메시지들을 만날 수 있는 이번 전시를 통해 관람객 모두 치유 받음과 동시에 마음이 따뜻해지는 순간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