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자인재단, DDP 전역에서 40개 매장과 패밀리 페스타 개최
서울디자인재단, DDP 전역에서 40개 매장과 패밀리 페스타 개최
  • 김재현
  • 승인 2018.11.14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인포=김재현 기자]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최경란)은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18 DDP 패밀리 페스타(DDP Family Fest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7 DDP 패밀리 페스타'.
'2017 DDP 패밀리 페스타'.

DDP 패밀리 페스타는 DDP 방문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DDP 입주 기업의 상권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행사로, 작년 11월 처음 시작해 이번이 세 번째를 맞는다.

DDP 대표 입주 기업인 GS리테일(DDP 디자인장터 26개 매장 참여), 디자인하우스(DDP 살림터 11개 매장 참여), 카카오프렌즈, 카페 드 페소니아(Café de Fessonia), 히노스레시피 등 총 40개 매장이 브랜드 세일과 경품 증정, 문화공연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DDP 패밀리 페스타는 15일 수능을 마치는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은 DDP 입주 식당가 전 메뉴 10~20% 할인, 상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 또는 증정품 제공, 무료 피부 측정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7일 어울림광장에서는 다양한 문화공연 행사가 마련돼 DDP를 방문한 시민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안겨줄 예정이다. DDP와 WBS원음방송이 함께 마련한 K-POP 콘서트에는 위걸스(WeGirls), 버스터즈(Busters), 느와르(NOIR) 등 신예 아이돌 그룹이 무대를 꾸민다.

콘서트 도중 깜짝 경매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관객들은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한 두칸(DOUCAN)과 하이서울쇼룸 소속 홀리넘버세븐(HOLY NUMBER 7)의 작품을 1만 원부터, 지속가능 윤리적 패션허브(SEF)의 의류 아이템과 DDP 입점 업체의 상품을 1천 원부터 시작하는 경매를 통해 초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2017 DDP 패밀리 페스타 현장'.
'2017 DDP 패밀리 페스타 현장'.

콘서트에 참가한 가수들의 애장품도 경매에 오른다. 특히, 경매 수익은 낙찰자의 이름으로 청소년들이 스스로에 대한 잠재력을 발견하도록 지원하는 비영리단체 (사)청소년내길찾기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DDP 내 전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상품 뽑기 이벤트’가 열린다. 참여 희망자는 디자인장터 입구 교환처에서 당일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된다. 또한, 디자인장터 입점 매장에서는 요일별로 인기 상품을 1천 원에 구입할 수 있는 타임세일 핫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