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 카피탄 전시 종료 D-10, 대림미술관 특별 야간 개관 진행
코코 카피탄 전시 종료 D-10, 대림미술관 특별 야간 개관 진행
  • 김재현
  • 승인 2019.01.17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인포=김재현 기자] 대림미술관은 지난해 8월부터 진행 중인 '나는 코코 카피탄, 오늘을 살아가는 너에게' 전시 종료를 10일 앞두고 더 많은 분에게 전시와 함께하는 특별한 ‘오늘’을 선사하고자 1월 17일부터 27일까지 특별 야간 개관을 진행한다.

'대림미술관 코코 카피탄 전시 종료 D-10 특별 야간 개관 진행'.
'대림미술관 코코 카피탄 전시 종료 D-10 특별 야간 개관 진행'.

'나는 코코 카피탄, 오늘을 살아가는 너에게' 전시는 세계적인 브랜드 및 매체가 주목하고 있는 영 아트 스타 코코 카피탄의 예술 세계를 다각도로 조명한 작품들을 통해 치열하게 오늘을 살아가기 위해 폭풍 같은 마음 성장통을 겪는 우리 모두에게 공감의 시간과 응원의 메시지를 선사해 왔다.

대림미술관은 이 전시의 종료 10일 전부터 휴관일 없이 저녁 8시까지 진행되는 특별 야간 개관과 함께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현장 이벤트가 가득한 페어웰 위크를 마련, 전시와 함께 하는 소중한 ‘오늘’을 만들어 줄 예정이다.

페어웰 위크의 첫 번째 이벤트는 1월 21일 월요일 정상 운영과 함께 진행된다. 코코 카피탄 전시를 보내는 아쉬운 마음을 담아 #ㄱㅂㅇㅋㅋ (예: 굿바이 코코) 초성으로 자신만의 문구를 완성, 티켓 박스에서 외치면 본인 1인에 한해 '나는 코코 카피탄, 오늘을 살아가는 너에게' 전시를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로 대림미술관은 전시 마지막 주간인 1월 21일부터 27일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황금 열쇠 티켓을 선물한다. ‘황금돼지’의 해인 2019년에도 대림미술관과 황금처럼 빛나는 추억을 만들어보자는 의미로 제공되는 이 티켓은, 해당 내용이 게시된 대림미술관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게시글에 ‘좋아요(하트)’를 누르고 티켓 박스에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올 해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황금 열쇠 티켓은 코코 카피탄 전시 종료 후 2019년 대림미술관에서 새롭게 진행되는 전시 입장권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