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뮤직 큐레이터와 함께하는 신나는 음악 여행’ 개최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뮤직 큐레이터와 함께하는 신나는 음악 여행’ 개최
  • 이예진 기자
  • 승인 2019.02.0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인포=이예진 기자]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은 겨울방학 기간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로 어린이 대상 공연 ‘뮤직 큐레이터와 함께하는 신나는 음악 여행’을 2월 9일, 2월 14일 총 2회 개최한다.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공연 연주자 및 출연자들 사진.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공연 연주자 및 출연자들.

미술관 로비에서 오후 2시에 진행되는 공연은 뮤직 큐레이터 이미보의 진행으로 피아니스트 채수진, 강민수의 음연동화 ‘황금 물고기’, 아쟁 연주가 김유나의 ‘영화 속 음악 이야기’,  소프라노 이예진의 ‘신나는 노래 여행’으로 구성된다. 공연은 무료로 누구나 현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공연 외에도 현재 미술관에서는 국내 최초로 카자흐스탄 근・현대미술을 소개하는 최대 규모의 기획전 ‘유라시안 유토피아’展과 동시대를 살아가는 청년 작가 3인이 각자의 시각으로 바라 본 존재와 실존을 현대미술로  풀어낸 ‘안녕하신가영’展이 진행 중이다. 

어린이 관람객에게는 전시 연계 워크북을 무료로 증정해 전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카자흐스탄 전통 의상을 체험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미술관 인근에는 수원화성행궁, 수원화성박물관, 공방길, 행리단길, 통닭골목 등이 있어 미술관 관람 후에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들이 가득하다.

긴 겨울방학 기간 미술관에서 진행되는 무료 공연과 전시(유료)로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 자세한 정보는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