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P, '보답'주제 83개 브랜드 724개 디자인·공예 우수상품 대거 방출
DDP, '보답'주제 83개 브랜드 724개 디자인·공예 우수상품 대거 방출
  • 김재현
  • 승인 2019.05.0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인포=김재현 기자]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최경란)은 DDP 스토어를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디자인 콜렉션 장으로 리뉴얼해 5월1일부터 ‘보답(報答)’이라는 주제로 83개 브랜드 724개 디자인·공예 우수상품 판매기획전을 펼친다.

'DDP 스토어 배움터 매장'.(사진=DDP)
'DDP 스토어 배움터 매장'.(사진=DDP)

살림터 1층에 위치한 DDP 스토어에는 ‘마음을 잇다’를 주제로 43개 브랜드 450여개 상품, 배움터 지하 2층의 DDP스토어에는 ‘마음을 잇는 몇 가지 방법’을 주제로 55개 브랜드 520여 개 상품이 기획전 및 판매로 펼쳐진다.

살림터 1층의 ‘마음을 잇다’ 기획전에서는 한국의 전통적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상품들이 돋보인다. 해외에 소개된 우리 도자기를 패턴화해 트레이로 재해석한 상품부터 우리의 민화적 요소인 꽃을 그래픽으로 재현한 작품, 꽃 모양을 이중벽으로 디자인해 찻잔으로 재탄생시킨 상품까지 확인할 수 있다.

배움터 지하 2층의 ‘마음을 잇는 몇 가지 방법’ 전시에서는 20~30대가 선호하는 디자인 상품을 엄선해 보여준다. 5월을 맞아 엽서 또는 카드를 통해 마음을 전하는 방법, 디자인으로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아이디어 상품 등을 마음을 잇는 방법으로 구성했다.
 
또한, DDP 스토어는 제품이 돋보이고 소비자가 편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공간을 리뉴얼해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재탄생했다.

한편, DDP 스토어에 입점한 신진 디자이너 상품을 재구성해 DDP기록관(배움터 3층)에서 4월 26일부터 8월 25일까지 ‘서울디자인브랜드 기획전’을 개최한다.

'DDP 스토어 살림터 매장'.(사진=DDP)
'DDP 스토어 살림터 매장'.(사진=DDP)

최경란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는 “DDP스토어는 디자인의 현재를 보여주는 비즈니스 허브이자 서울을 대표하는 디자인·공예상품의 콜렉션 장” 이라며 “DDP가 일상 속에서 만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이 되도록 DDP스토어에서는 판매기획전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디자인과 상품의 트렌드를 제시할 것 ”이라고 전했다.

DDP스토어는 서울디자인재단이 DDP 살림터 1층에 50평 규모, 배움터 지하 2층에 21평 규모로 상설 운영하는 디자인·공예 상품 편집숍이다. 살림터 매장은 평일 10:00~19:00, 주말 또는 공휴일 10:00~22:00까지 운영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DDP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