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2017년 하반기 소장품 구입 공고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2017년 하반기 소장품 구입 공고
  • 왕진오
  • 승인 2017.10.1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인포=왕진오 기자] 경기도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은 2017년 하반기 소장품 수집을 위해 작품 구입을 공고한다. 매도를 원하는 작가나 소장가는 1인당 최대 5점까지 매도 신청 할 수 있다.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작품 구입 적정 여부 및 가격은 추후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작품수집위원회와 작품가격심의위원회에서 심의해 결정한다. 2017년 하반기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의 소장품 구입 범위는 아래와 같다.

▲한국 근현대 미술관 연구에 있어 중요한 연구 가치를 지닌 작품, 수원의 대표적 문화예술인 정월 나혜석 작품, 수원 및 수원 연고 작가의 작품으로 1990년 이전에 제작된 작품 중 예술적 혹은 미술사적 가치가 인정되는 작품 ▲현대미술의 흐름을 선도하는 역량 있는 국내 중진작가의 대표 작품 ▲한국 근현대미술사에서 여성미술의 흐름을 알 수 있는 여성주의 작가의 대표 작품.

매도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 기관 등은 수원시 인터넷 홈페이지나 미술관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받아 작성하며 된다. 접수방법은 기간 내 등기우편으로만 하며, 제출서류는 작품매도신청서, 작품 설명서, 작가 이력서, 작품 이미지 파일, 가격 산출 근거자료 등이다.

이후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작품수집위원회와 작품가격심의위원회 심의를 통해 작품 구입 적정 여부와 작품 매입 가격을 최종 결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